본문 바로가기

연예

샤크라 가수 이은 전남편 권용 이혼이유 나이 직업 프로필 학력 키 권오영 회장 아들 골프장 아일랜드 리조트 위치 대부도 재혼x 사망x 인스타x

728x90
반응형



샤크라 이은 이혼 근황에 대해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시면 샤크라 이은 이혼 근황을 알게 될 것입니다. 샤크라 이은 이혼 근황의 지식이 필요하시면 모두 읽어주세요. 아래의 글에서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가수 이은 나이 키 학력 고향 프로필

이경은

출생
1984년 9월 30일(37세)

거주지
대한민국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대부동

국적
대한민국

학력
경기대학교

배우자
전남편 권용 나이 만 37세
직업 집안 아래
(2009;이혼 2017년 결혼)

가족
슬하 3녀

종교
개신교




⭐️ 이은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영화
《긴급조치 19호》 (2002년)
텔레비전 드라마
《늑대》 (MBC)

뮤직 비디오
이민우 《걸 프렌드(Girl Friend)》



그룹 샤크라 출신인 이은과 전 남편 권영 씨의 근황이 궁금합니다. 샤크라이 응은 1984년 올해 38세로 본명은 이경은입니다. 샤크라 활동 당시 가장 비중이 적은 멤 버였습니다. 샤크라에서 제일 막내입니다. 활동명은 '웅'이었지만 연기자로 바뀌면서부터 '이웅'이라는 예명을 쓰고 있습니다.


이웅은 10대 때부터 잡지 모델로 연예계 활동을 시작했고 2000년 샤크라 멤버로 데뷔해 활동했습니다. 그렇게 샤크라 멤버로 활동할 때 청순한 외모로 큰 사랑을 받았어요 사쿠라라는 그룹 자체가 큰 인기를 끌었기 때문에 그 후에는 역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샤크라 해체 후 2006년 1월 에릭, 한지민, 엄태웅 주연으로 방영된 늑대라는 드라마에 주역으로 출연해 복귀를 알렸습니다. 하지만 드라마 촬영 도중 에릭과 한지민의 부상으로 제작이 중단됐고 결국 드라마는 3부 정도를 방영한 상태에서 드라마가 뒤집혔습니다. 늑대의 제작진은 주연배우들의 상태에 따라 촬영을 재개하려 했지만 결국 무산됐습니다.





이후 골프 선수 권영 씨와 2009년 결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남편 권영은과 동갑내기로 잭스키스의 장수원은 코디네이터가 함께 술 마시는 자리를 통해 두 사람을 처음 만났고, 2년의 열애 끝에 결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남편은 골프 선수권용으로 아일랜드 리조트 그룹 권오영 회장의 아들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당시 남편 권영 재혼이라는 소문도 있었지만 두 사람은 재혼이 아닌 초혼이었고 결혼이었습니다남편 권 영가와 재산은 어마어마한 규모였습니다 요. 권영은 아일랜드 리조트의 상속자로서 상당한 재산을 가진 집안에서 태어났습니다.





권영의 아버지 이름은 권오영으로 1980년~1990년대 신도시 개발 당시 레미콘 사업과 건설사업으로 큰 재산을 모은 사업가이며, 재력가였던 권오영은 아들 권영을 위해 최고의 교육을 시켰습니다.



미국 워싱턴에 거주하면서 교육을 받았고, 두 아들에게 골프를 가르치기도 했습니다요. 권오영 덕분에 두 아들은 모두 골프를 잘 치고 현재는 골프 경영에도 종사하고 있답니다.



두 사람은 딸만 셋 낳았어요. 결혼 후 SBS 육아연예 '오 마이 베이비'에 출연해 호화 저택을 공개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당시 이은이 살았던 호화로운 저택은 SBS 야왕의 촬영지이기도 했습니다.




70만 평 대지에 세워진 리조트 내 타운하우스로 집 입구부터 삼엄한 경호 속에 외부인의 출입이 제한되고 헬기 착륙장과 목장을 함께 갖추고 있습니다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오마이 베이비'에서 공개된 이웅의 타운하우스입니다. 자동차를 타고 다녀야 할 만큼 넓은 마당까지 갖추고 있었어요. 이은은 당시 "시부모님과 시부모님, 형 가족, 남편, 세 딸과 함께 살고 있습니다"며 "자녀들이 성장한 데다 시부모님께 불편을 끼칠까 봐 출연을 망설였습니다"라고 출연 배경을 전했습니다. ​ 또 권 씨와의 면회와 관련해 스치듯 잠깐 인사를 했습니다. 그런데 내 지인과 남편의 지인이 지인이었다며 남편이 나를 소개해 달라고 했대요라고 소개했습니다.


이토록 오랜만에 얼굴을 드러냈지만 방송 직후 MBC 시사매거진 2580의 회장님 너무하세요의 당사자가 이은의 장인 것으로 밝혀지면서 결국 오! 마이 베이비에서 하차했습니다. 강판 이후로는 방송활동을 하지 않고 현재 연예계에서 은퇴한 상태이고요. 2016년 말에 이혼했습니다는 사실이 보도되면서 당시 이혼 사유는 성격 차이로 알려졌습니다.




이후 이듬해인 2017년 이혼 소식을 전한 이은은 포털사이트 프로필에서도 자신의 흔적을 모두 지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