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임영웅 인스타 사복패션 어린시절 돌사진 타임스퀘어 ⭕️ 대체불가 원톱 솔로가수 팬앤스타 나이 프로필 사복패션 ⭐️kbs 단독쇼 시청률

728x90
반응형

임영웅 인스타 어린 시절 엄마가 밝힌 이야기 새 아빠가 나 구박하면 ⭕️대체불가 원톱 솔로가수 팬앤스타 나이 프로필 ⭐️kbs 단독쇼 시청률 16.1%



⭕️ 임영웅 나이 키 학력 고향 프로필


출생
1991년 6월 16일 (30세)
경기도 연천군 전곡읍

국적
대한민국

본관
예천 임씨

신체
182cm 72kg 혈액형 A형

가족
외할머니 박옥주
어머니 이현미

학력
송우초등학교 (졸업)
갈월중학교 (졸업)
동남고등학교 (졸업)
경복대학교 남양주캠퍼스 (실용음악과 / 전문학사)

병역
대한민국 육군 마크 대한민국 육군 제3보병사단 병장 만기전역

소속사
물고기뮤직

데뷔
2016년 디지털 싱글 <미워요>

팬덤
영웅시대



임영웅이 뉴욕 타임스퀘어에!!

가수 임영웅이 뉴욕 한복판에 등장했다.

어제(18일) ‘2021 한터뮤직어워즈’ 주최사인 한터글로벌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임영웅의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 광고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뮤직비디오 속 임영웅의 모습이 담겨있다. 화려한 뉴욕 거리의 한복판에서 커다란 전광판을 통해 전해지는 임영웅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뉴욕에서 그의 모습을 볼 수 있다니 너무 행복하다는 팬들의 후문. 넘 멋있다.


임영웅, 원톱 솔로가수 인정

임영웅이 팬들의 사랑을 뜸북 받고 있다.

주간 아이돌 랭킹사이트 '팬앤스타'는 지난 12월15일부터 1월12일까지 '대체불가 원톱 솔로가수' 테마랭킹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다.임영웅은 테마랭킹 투표에서 1677만 4681표를 얻어 1위를 차지했다.




'팬앤스타'는 아티스트가 테마랭킹에서 1위를 하면 특전으로 서울버스 273번 버스 광고를 한달 동안 진행, 매달 다양한 주제의 테마랭킹 투표를 실시한다.


임영웅의 1위 소식에 투표에 참여한 팬들이 팬앤스타' 공식 문자메시지함을 통해 누리꾼들은 "우리 임영웅님 응원합니다. 앞으로도 계속 빛날 겁니다"라고 축하했다.




한편 임영웅은 제 36회 골든디스크 어워즈에서 임영웅은 베스트 솔로 아티스트상을 수상했고 이어 한터 뮤직어워즈에서는 특별상을 수상했으며 팬앤스타 트로트 랭킹에서도 49주 연속 1위를 달리고 있다.


또, 3주차(2022.01.09~2022.01.15) 가온차트에서 임영웅은 데뷔 이후 첫 드라마 OST인 '사랑은 늘 도망가'로 벨소리, 컬러링차트 14주 연속 1위, 노래방차트 4주 연속 1위에 랭크되며 3관왕을 차지했다.





임영웅의 팬클럽 영웅시대가 '주접이 풍년'에 등장한다.

20일 첫 방송된 KBS2 '주접이 풍년' 방송 말미 공개된 다음 주 예고에서는 임영웅이 영상으로 등장했다.

임영웅은 "안녕하세요 임영웅입니다"라며 시청자들을 향해 인사를 건넸다. 특히 스튜디오에는 푸른 색 옷을 입은 임영웅의 팬클럽 '영웅시대' 회원들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뮤직비디오 조회수 4700만뷰 돌파

설운도가 선물한 임영웅의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뮤직비디오 4700만 뷰 돌파

가수 임영웅의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4700만 뷰를 넘었다. 지난해 3월 9일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뮤직비디오가 게재됐다. 해당 영상은 1월 19일 기준 조회수 4700만 뷰를 돌파했다.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는 오랜 시간 같이한 사람에 대한 사랑하는 마음을 담은 곡. 트로트 가수 설운도가 직접 작사와 작곡을 맡았다. 설운도는 "임영웅을 위해 특별히 선물한 자작곡"이라며 "작곡 단계부터 오직 임영웅만을 생각하며 만든 곡이다. 오직 임영웅만이 이 곡을 소화할 수 있다"고 밝혔다.



We’re HERO 임영웅

지난해 12월 24일 오후 방송된 KBS2 생방송 ‘연중 라이브’에서는 2021년, 한 해 동안 수고한 모두를 위해 ‘가요계의 히어로’ 임영웅이 준비한 첫 단독 공연 ‘We’re HERO 임영웅’의 미리 보기가 공개됐다.


이날 자신의 첫 단독 공연 준비를 하고 있는 임영웅의 모습이 소개되면서 과거 그가 출연한 방송도 공개됐다.





과거 임영웅은 KBS2 ‘아침마당’에 나오기도 했다. 당시 그는 “아버지를 일찍 여위었다. 기억 속엔 아버지의 존재가 없다. 혼자의 힘으로 저를 뒷바라지해준 어머니를 생각해서라도 꼭 가수로서 성공하고 싶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임영웅은 “온갖 가요제의 문을 두드렸지만 한 번도 상을 타지 못했다. 발라드 대신 트로트를 준비했다”며 “첫 대회에서 대상을 타게 됐다. 이후 상을 휩쓸었고 ‘전국 노래자랑’에서도 당당히 1등을 수상하게 됐다”라고 감사함을 전했다.




아들을 혼자 키우느라 고생이 많았던 임영웅의 어머니 이현미 씨는 “그때는 저도 어렸고 아들도 어렸다. 초등학교 1학년 때 ‘엄마 결혼할 거야?’라고 묻더라. 왜 그러냐고 하니까 ‘새아빠가 나 구박하고 막 그러면 어떡해?’라고 말했다”며 “그래서 ‘아니야 난 너랑 둘이서만 살 거야’라고 했다. 그제야 (표정이) 환해져서 저를 와락 안더라”라고 말하며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 임영웅 인스타 그램 바로가기

https://instagram.com/im_hero____?utm_medium=copy_link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