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송민호 차 자동차 가격 애스턴마틴 db11 집 아파트 위치 포르쉐 ⭕️나이 프로필 그림 가격 학력 고향 키 치피 화가

728x90
반응형

송민호 차 자동차 가격 애스턴마틴 db11 집 아파트 위치 포르쉐 ⭕️나이 프로필 그림 가격 학력 고향 키 치피 화가


⭕️ 송민호 나이•키•학력•고향•혈액형•프로필


송민호 (宋旻浩, Song Min Ho)

MINO, ohnim, Huge Boy, 타군

출생
1993년 3월 30일 (28세)
경기도 휘장 경기도 용인시 CI 용인시 기흥구

국적
대한민국

본관
은진 송씨 (恩津 宋氏)

신체
181cm, 64kg, A형

MBTI
INFP

가족
부모님, 여동생 송단아(1994년생), 사촌 동생 샵건

반려동물
반려묘 죠니(♀), 반려조 치피

학력
분당한솔초등학교 (졸업)
용인백현중학교 (졸업)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연예과 / 졸업)
국제사이버대학교 (엔터테인먼트학 / 학사)

종교
개신교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WINNER, MOBB

포지션
메인래퍼, 서브보컬

데뷔
2011년 BoM 싱글 '니가 없이'
2014년 WINNER 정규 1집 <2014 S/S>

수상
SHOW ME THE MONEY 4 준우승



About 송민호


송민호(宋旻浩, 1993년 3월 30일 ~ )는 대한민국의 보이 그룹 위너의 메인래퍼를 맡고 있다. 그는 블락비 데뷔를 준비하였지만 개인 사정으로 불발된 이후, 비오엠의 구성원으로 활동하였다.

이후 타군, MINO라는 예명으로 언더그라운드 힙합 씬에서 다수의 공개곡과 피쳐링 활동을 하였으며, 레이블 Absalute Music의 소속이기도 했다.

국내 유명 오디션 전문 트레이닝 아카데미 '뮤닥터'의 푸쉬를 통해 YG 엔터테인먼트 연습생으로 합격하게 되었으며, YG에서 제작한 엠넷의 서바이벌 프로그램 WIN에서 송민호가 포함된 A팀이 최종 선발됐다. 이로써 보이 그룹 위너로 데뷔를 하게 되었다.




성격에 따른 일화
WINNER 내의 애교왕이다. 어디서든 시키면 애교를 부린다. 송민호가 위너의 애교담당을 맡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 엠카운트다운 비긴즈에서 지코가 했었던 지코지코니를 써먹었다


그리고 지코한테 왜 자기 거 따라하냐고 전화왔다카더라 그리고 엠카운트 비긴즈에서 '그게 애교냐'며 강승윤을 제치고 한 애교인 "민호의 사랑을 이로케 모아서 웅꿍 빵! 웅꿍 빵! 발쨔~기여워는 팬들에게 두고두고 회자되었다




송민호 여동생 송단아

⭕️ 송단아 나이 직업 프로필

1994년생 나이 26살
1993년생인 오빠 송민호와 1살 차이

송단아는 2011년 앨범 '바운스(Bounce)' 로 데뷔한 걸그룹 '뉴에프오' 의 멤버로 현재 '단아' 라는 예명으로 활동중



송민호 나혼자 산다 출현!

1월 28일 방송 기본정보

송민호는 지난 28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빗창 앵무 치피와 함께 출연해 일상을 공개했다.




그는 ‘치피’에 대해 “빗창앵무종이다. 멸종 위기 2급이라 국가의 허락받고 키운다”고 말했다. 이어 “소형앵무새 중 가장 똑똑하다. 3세 정도의 지능을 가졌고 인사도 할 줄 안다”고 설명했다.


송민호는 ‘치피’가 자신의 말을 따라하고 웃음을 소리를 내는 모습을 찍어놓은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영상 속 모습과 달리 ‘치피’는 ‘나 혼자 산다’촬영 땐 잇따른 시도에도 송민호의 말을 따라하지 않았다.


빗창앵무

에메럴드 빛 색깔을 가진 빗창앵무는 예민하고 소심한 성격으로 낯을 가리는 게 특징이다. 이 때문에 번식시키기가 어려워 소형 앵무 중에서도 분양가가 가장 높다. 다만 익숙해진다며 애교도 제법 잘 부리고 발을 잘 이용해 주인에게 잘 올라탄다


그 외에도 이날 송민호는 최근 이사한 ‘마이노 하우스’를 최초 공개했다.


숙소 생활 10년, 3층 집을 거쳐 ‘자취 2년 차’에 선택한 집은 아늑하고 감싸주는 느낌의 아파트로, 트렌드를 리드하는 남자 ‘트리남’ 다운 힙한 감성까지 더해져 관심을 집중시켰다.

특히 화제를 모은 곳은 거실로, 한가운데 ‘송민호 에디션’ 캠핑 의자와 탁자가 시선을 강탈했다.


송민호는 알람도 없이 이른 아침 눈을 뜨며 아침 식사를 향한 열망을 뽐냈다. 송민호는 원래 하루에 4시간 이상 안 잤다고 했지만, 카메라 앞에서는 틈틈이 깊은 잠이 빠져들어 웃음을 자아냈다.





송민호가 그리는 그림들…

송민호는 지난 2018년 공황장애를 진단받고 이를 위해 그림을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당시 한 프로그램에서 만난 김정기 만화가는 송민호의 그림을 보며 “보여준 스케치북만 봐도 부담감이 녹아있다”라며 그 심정을 이해했다.




송민호는 지난해 한국인 최초로 영국 런던 사치갤러리 전시에 초청 받은데 이어 오스트리아 황실의 초청으로 전시를 앞두고 있다.


송민호는 지난 28일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오스트리아 황실에서 (한국·오스트리아 수교) 130주년 기념 전시회가 있는데 거기에 저도 초청이 됐다”며 “1점이 걸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오스트리아 황실에 전시될 작품엔 한 남성의 모습이 담겼다. 이 남성의 얼굴은 붉게 칠해졌고, 이 남성의 턱은 민트색 손이 꽉 부여잡고 있다. 작품의 이름은 공개되지 않았다.





그렇다면 그의 그림 가격은?

2010년 첫 개인전을 시작으로 국내외 전시를 이어오고 있는 배우 하정우는 지난 5월 ‘아트부산’에 내놓은 유화 4점이 8백만~1천2백만원에 팔렸다. 현재 하정우의 작품은 그림별로 다르긴 하나 100호(162.2×130.3㎝) 크기가 대체로 2천만원 선에 팔리고 있다.


지난 8월 1일에는 하정우의 디지털 아트 작품(NFT) ‘더 스토리 오브 마티 팰리스 호텔’이 카카오톡을 통해 약 5천7백10만원에 판매되기도 했다.


2012년 본명 권지안으로 프로 화가 데뷔를 한 가수 솔비의 경우 계속해서 자체 기록을 경신 중이다. 지난 6월 서울옥션 스페셜 경매에서 작품 ‘플라워 프롬 헤븐(Flower from Heaven)’이 71회 경합 끝에 2천10만원에 낙찰됐다.


송민호의 그림 가격은 구체적으로 공개된 적은 없으나 1200만원대로 알려져 있다.

그러나 앞서 정리한 연예인 화가들에 비하여 뒤늦게 출발한 만큼 그 보다 높은 가격대는 아니나 꾸준한 수요가 있는 작품이라는 평가가 있기에 앞으로 상승 가능성이 있는 것으로 보여지고 있다.




⭐️ 송민호 집 위치 아파트 빌라 주택


송민호 집
한강밤섬자이아파트
최근 매매 실 거래 가격은 163㎡ 기준 26억


송민호 카페 오색칠
서울 마포구 토정로5길 17

메뉴
Americano 5,000원
카페라떼 5,500원
카푸치노 5,500원

어머니를 위해 서울 마포구 합정역 근처에 카페를 오픈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해당 카페는 지하 1층과 지상 1층의 넓은 규모와 시즌 메뉴로 이미 입소문을 타 지역의 핫 플레이스로써 많은 사랑을 받는 곳이라고 한다.




⭐️ 송민호 차 자동차

애스턴마틴 db11 가격 약 3억
포르쉐


⭐️ 송민호 인스타 그램 바로가기
https://instagram.com/realllllmino?utm_medium=copy_link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