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배수진 전남편 임현준 남친 유튜브 재혼 돌싱글즈 남자친구 배동성 딸

728x90
반응형

배수진 전남편 임현준 남친 유튜브 재혼 돌싱글즈 남자친구 배동성 딸


배수진

나이 27살
전남편 뮤지컬배우 임현준
혼전임신으로 2018년 결혼
23세 출산



배수진 이혼 사유

배수진은 이혼 후 아이를 혼자 키우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배동성 딸 배수진은 지난 2018년 7살 연상 뮤지컬 배우 임현준과 결혼했다. 하지만 결혼 2년 만에 이혼 소식을 전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배동성 딸 배수진 이혼 이유에 대해서는
"원룸에서 신혼 생활을 했는데, 개인 공간이 없으니까 부딪히고 더 싸우게 됐다."고 털어놨다.


이어 "그것뿐만 아니라 전 남편이 저한테 사랑을 안 줬다. 막대하고 무시하고 그랬다"라고 덧붙여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배수진은 "눈만 뜨면 남편 눈치가 보이고 '이러다 죽겠다' 생각까지 들었다"고 토로했다.


당시 나탈리(배수진) 유튜브 채널에서는 "아이 아빠와 이혼하며 각자의 길을 가게 됐고 이혼 이유는 개인적인 문제라서 여기까지만 말하겠다"라고 전했다.


배수진은 "이혼이 진짜 어려웠다. 엄마 아빠도 이혼했고, 아빠도 일반인이 아니라 내가 이혼하면 아빠가 또 욕먹을까봐 우려됐다. '나만 버티면 되지' 했는데 그게 아니더라"라고 당시의 심경을 고백했다. 안현주는 "(배수진이 전 남편과) 365일 24시간을 싸우는 거 같았다"며 '''아들 래윤이도 이런 가정은 행복하지 않다'고 설득했다"고 회상했다.




“이혼 후부터 마음에 있던 사람…” 돌싱글즈 출연자 남친 있다 (+얼굴까지 공개)


돌싱글즈'에 출연했던 유튜버 배수진이 남자친구가 있다고 고백했다.


배수진은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를 통해 소식을 전했다. 그는 "현재 진지하게 만나는 남자친구가 있다"고 밝혔다.  




배수진은 "나둥이들(구독자 애칭) 정말 오랜만이다. 촬영은 많이 했는데 영상을 많이 올리지 못했다. 내 근황이랑 솔직한 얘기를 나둥이에게 해주는 게 맞는 것 같아서 마음먹고 영상을 찍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그는 최근 경기 남양주시 평내로 이사를 했다면서 "집을 샀다. 알아보다가 집을 사는 게 나을 것 같아서 대출을 받고 이사했다"고 말했다.


배수진은 남자친구의 존재를 밝히면서 "솔직하게 얘기하는 게 맞다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털어놨다.


그는 연인에 대해 "오랫동안 알아 온 사람이다. 이혼을 하고 서로 마음이 있었지만 표현을 안 했다. 걱정되기도 했고 이 관계가 무너지는 것도 싫었다"라고 설명했다.


배수진은 "서로 만나자고 해서 만나게 됐다. 각자 부모님도 알고 있다"라며 "(남자친구를 만날 때) 밖에서 나둥이들을 만나면 DM이 오더라. 내가 답장을 못 했다"라며 양해를 구했다.




배수진은 개그맨 배동성 딸이다. 그는 23살에 결혼했지만 2년 만에 이혼했다. 혼자 아들을 키우다가 이혼 6개월 만이었던 지난해 7월 MBN 예능 '돌싱글즈' 시즌 1에 출연했다.


당시 최준호 씨와 방송 콘셉트에 따라 동거까지 했지만 최종 커플로 이어지진 않았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