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재테크

개인회생! 신중하게 결정하세요.!

728x90
반응형

개인회생!
신중하게 결정하세요!

함께 고민해 드립니다.



경기는 나아질 기미가 없이 계속해서 악화가 되고 여기에 재정적 어려움까지 겹치게 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이자 상환 부담에 따른 연체가 늘어남에 따라 개인회생을 알아보십니다.


특히 사회 초년생들은 학자금 대출을 갚지 못해 신용불량자가 되거나 영업 부진으로 자금 도달이 어려운 자영업자들은 이자 상환 부담에 따른 연체가 속출되고 있습니다.


연체가 점점 쌓이고 도저히 빚을 갚을 여력이 되지 않는다면 이때는 개인회생과 개인파산제도를 통해 채무조정을 받는 것이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1. 개인회생제도

개인회생제도는 채무자의 효율적 회생과 채권자의 이익을 법원이 강제로 재조정해 개인채무자의 회생을 도모하는 제도로 2004년 9월 23일부터 시행되어 개인채무자들의 채무 면제를 도와주고 있습니다.


다만 이 제도에는 신청자격조건이 있기 때문에 철저하게 따져봐야 할 필요성도 있습니다. 복잡한 조건 때문에 스스로 내가 회생제도를 신청할 수 있는 조건이 되는지 판단하기 어려운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신청할 조건이 성립된다 하더라도 서류 작성 등의 복잡한 절차가 또 남아 있기 때문에 이런 경우라면 도움을 받는 것도 좋을 수 있습니다.


안전한 비공개 상담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클릭





채권자의 동의가 없어도 개시할 수 있고 각 금융사에서 추심행위나 법적절차 예정통보서 발송도 금지할 수 있습니다. 전화, 방문 등의 일체의 추심행위가 금지되며 급여 압류도 해제할 수 있습니다. 최대 원금의 90%가 탕감되며 연대보증채무도 전부 탕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인가가 되면 신용불량등록이 해제되고 법률상 불이익이 전혀 없습니다.

본인의 공무원, 군인, 교사, 기업임원, 의사 등의 현재 자격도 유지가 가능하며 임차보증금, 일정금액 등 생활필수 비용도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최대 변제금은 월 10만원~20만원 수준이며 담보부 채무를 제외하고 모든 채무를 탕감 받을 수 있습니다. 아파트, 빌라가 있다면 이것 또한 현 상태 유지가 가능합니다.


개인회생·개인파산
말 못할 채무의 고통 해결을 위해 가장 적합한 방법을 함께 고민해드립니다.



이자 상환 부담에 따른 연체로 인해 어려움이 있다면 비공개 상담을 통해 도움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회생파산의 험난한 여정을 함께 동행하면서 헤쳐나갈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수많은 채권자와의 끊임없는 분쟁과 진행되는 절차들은 혼자서 해내기에는 어려움이 따를 수 있습니다.


안전한 비공개 상담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2. 개인파산제도

개인파산제도 역시 지급불능의 상태에 빠진 경우 그 채무의 정리를 위하여 스스로 파산 신청을 하는 경우 이를 개인 파산이라고 합니다.

파산선고 후 면책을 받으면 모든 채무가 탕감되며 기록이 남지않아 새로운 출발의 기회가 주어집니다.




코로나 시대에 희망을 잃었던 많는 분들이 개인회생과 개인파산의 두 제도의 도움으로 다시 일어서고 계십니다.

그리고 모두 체계적 서비스를 받고 계십니다.


아직 우리에겐 많은 희망과 시간이 있습니다.

포기하지마시고 반드시 비공개 상담응 통해 새로운 시작에 한발 나아가시기 바랍니다.


비공개 상담요청하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