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골때리는 그녀들 조작 주작 증거 정리글 타임라인 초상세 ⭕️골때녀 시즌2 원더우먼VS구척장신 논란 순서 인정 물병 디시갤러리

728x90
반응형

골때리는 그녀들 조작 주작 증거 정리글 타임라인 초상세 ⭕️골때녀 시즌2 원더우먼VS구척장신 논란 순서 인정 물병 디시갤러리




골 때리는 그녀들' 조작 논란 휘말려 … '4:0 스코어판' 딱 걸렸다


지난 22일 방송에서 FC 구척장신의 이현이는 지난 시즌 팀 대표 구멍에서 시즌2 대표 키커로 월등히 성장한 모습을 보였다.


이현이는 FC 원더우먼의 코너킥을 커트해 무서운 돌파를 보여줬고, 송해나의 패스를 받아 그대로 FC 원더우먼의 골문을 갈랐다. 첫 골의 여운이 미처 가라앉기도 전에 추가골이 탄생했다.


이현이의 가로채기 후 돌파에 이은 강슛이 골로 이어졌고, 이현이는 멀티골을 기록했다. 전반전 종료 전 FC 구척장신에 세트피스 기회가 찾아왔고, 송해나의 킥인, 이현이의 패스를 받은 김진경이 추가골을 만들어 3:0으로 전반전을 마쳤다.



이후 송소희가 단독 돌파를 성공, 만회골을 터뜨렸고 원더우먼은 함께 자축하며 경기 분위기를 반전시켰다. 이어 송소희는 김희정의 킥인을 골로 마무리해 기적의 추가골을 터뜨려 구척장신을 바짝 추격했다.


접전이 계속되는 가운데 김진경의 킥인이 박슬기의 손을 맞고 들어가 김진경 역시 멀티골을 기록했다. 이어 송소희가 코너킥을 성공시켜 해트트릭을 기록했지만, 차수민이 쐐기골을 터뜨렸고, 종료 직전 아이린의 골킥까지 골로 이어져 이날의 경기는 최종 6:3으로 구척장신이 승리했다.


하지만 방송 이후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구척장신이 전반에 5대0으로 압도하고 후반에 한골 더 추가해서 6대3으로 가볍게 이긴 경기를 3대0→3대2→4대3→6대3으로 진행된 것처럼 조작했다는 의혹이 제기된 것이다.


네티즌들은 김병지와 육대영민 위치가 전반에는 왼쪽이었다가 중간에 오른쪽에 배치돼 있고 물병 수가 후반으로 갈수록 늘어난다는 점에 주목했다.

골때리는 그녀들 조작
골때녀 시즌2 주작 정리글


의혹정리


골때녀' 조작 맞았다…제작진 측 "안일한 편집, 사과"


SBS가 스포츠 예능 '골 때리는 그녀들'의 편집 조작 의혹을 인정하고 사과했습니다.

SBS는 입장문을 통해 "방송 과정에서 편집 순서를 일부 뒤바꾸어 시청자들께 혼란을 드렸다"며 "진심으로 사과한다"고 밝혔습니다.


논란이 된 장면은 지난 22일 방송된 FC구척장신과 FC원더우먼의 경기로 방송에서는 두 팀이 3대0에서 3대2, 4대2, 4대3으로 긴박하게 경기를 이어가다가 6대 3으로 FC구척장신이 승리하는 결과가 전해졌습니다.

하지만 득점을 표시하는 상황판에 4대0으로 표시된 장면이 비치면서, 사실은 FC구척장신이 전반에 연이은 득점으로 쉽게 경기를 이어갔을 것이라는 의혹이 제기됐습니다.

이에 대해 SBS는 "지금까지의 경기 결과와 최종 스코어는 방송된 내용과 다르지 않다고 하더라도, 일부 회차에서 편집 순서를 실제 시간 순서와 다르게 방송했다"며 의혹을 인정했습니다.

SBS는 이어 "제작진의 안일함이 불러온 결과"라며 "편집에 각별히 주의를 기울여 향후 이런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하겠다"고 사과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