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 • 이슈

아프리카TV 유명 여캠 여자 BJ 재벌3세 스폰서 임신 모델 성관계 동영상 폭로 인스타 논란 스폰 성매매 진위여부 누구 충격

728x90
반응형

아프리카TV 유명 여캠 여자 BJ 재벌3세 스폰서 임신 모델 성관계 동영상 폭로 인스타 논란 스폰 성매매 진위여부 누구 충격


女BJ "재벌3세·연예인, 내 성관계 영상 돌려봐"…글 올렸다 빛삭



한 여성 BJ가 연예인과 재벌 3세 등 유명인사들이 자신과의 성관계 영상을 찍어 돌려봤다고 주장했다.


지난 21일 A씨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의 성관계 영상이 유포되고 있다며 고통을 호소했다.


그는 "나를 임신시킨 연예인, 재벌 3세, 모델 등등 성관계 영상까지 찍어 돌려보던 연예인들 환멸난다"며 "죽어볼까도 했지만 참아봤다.


그러나 이젠 모르겠다"고 했다. 또 "내가 누구랑 잤는지 궁금한가. 내가 입만 열면 뉴스감"이라고 주장했다.


이날 A씨는 성매매 사실도 고백했다. 그는 "오래 전부터 몸매와 얼굴로 살던 저에게 성매매는 축복과 같았고 쉽게 돈을 벌 수 있게 해줬던 수단"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그러나 저를 아껴주는 사람을 만나고 평생 함께 할 줄 알았는데 전 스폰녀에 불과했고, 임신을 하고 버려졌다"며 "임신하고 잠깐이나마 좋아했던 제가 한심해졌다"고 했다.


현재 A씨가 올린 폭로 게시글은 모두 삭제된 상태다.


이 계정은 지난 12일 재벌 3세와 스폰 계약을 맺고 임신을 했다는 내용도 폭로한 바 있다. 당시 다수 누리꾼은 글에 대한 진위여부를 두고 설왕설래했다.


A씨의 실제 인스타그램 계정과 폭로 글이 올라온 B의 계정이 서로 달랐기 때문이다. 무엇보다 글이 올라온 후 다시 삭제됐고, A씨 또한 아무렇지 않은 듯 일상을 전했기 때문.


한편 BJ A씨는 아프리카TV에서 섹시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인물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