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홍선영 20kg 감량 홍진영 언니 홍자매 홍진영 예능 출연료 행사료 완벽공개 근황 미운우리새끼 미우새

728x90
반응형

홍선영 20kg 감량 홍진영 언니 홍자매 홍진영 예능 출연료 행사료 완벽공개 근황 미운우리새끼 미우새



팬들의 무한한 사랑을 받는 스타들.
그들의 일거수일투족은 모두 관심의 대상이 되는데요. 최근 스타 본인만큼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것이 있습니다. 바로 내 아이돌의 가족이죠. 이럴 때 바로 ‘우월한 유전자’라는 말을 쓰는 걸까요?




연예인 버금가는 똑 닮은 붕어빵 외모는 물론 말투까지 비슷한 그들, 아이돌 가족이라는 이유로 얼굴이 알려지며 유명세를 치르고 있죠.


그리고 최근 소소한 유명세를 넘어 인기스타들만 찍는다는 광고까지 들어와 화제가 된 스타의 친언니가 있다는데요. 그럼 그녀의 대해 지금부터 낱낱이 파헤쳐 보겠습니다.


가장 인기 있었던 스타 가족은 과연 누구일까요?
여러 가족들이 있지만 그중 빼놓을 수 없는 이들이 바로 ‘홍자매’, 홍선영·홍진영 자매입니다.



홍자매로 인기몰이

홍진영의 언니 홍선영은 연예인은 아니지만 동생 못지않은 노래 실력과 흥으로 <미운 우리 새끼> 출연 한 회 만에 실검 1위를 장식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는데요. 그런 그녀가 최근 홍선영의 20kg 감량에 성공하며 광고까지 찍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홍선영은 2018년 12월 <미운 우리 새끼>에 고정으로 합류했는데요. 충격적인 건강검진 결과를 보고 다이어트를 시작한 홍선영. 특히 만 38세인 홍선영은 혈관 나이가 65세라는 진단을 받아 충격을 자아냈는데요.


그녀는 홍진영과 새해 다짐으로 다이어트를 약속한 후 무려 8개월여 만에 20㎏을 감량했습니다. 그동안 그녀는 방송을 통해 다이어트 과정을 공개해왔죠.


홍선영은 한방송에서 건강검진을 받은 후 “그래도 9kg가 감량됐다. 태어나서 이런 노력은 처음이다”라고 말하며 다이어트에 열을 올리고 있음을 전한 바 있는데요, 또한 홍선영은 최근 SNS 계정을 통해 꾸준히 다이어트 근황을 공개했죠.

이런 홍선영은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몸이 점점 가벼워져요. 오늘도 열심히 운동했습니다. 저 같은 사람도 하는데 여러분도 할 수 있어요”라며 혹독하게 다이어트에 몰입한 근황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홍선영이 12kg를 감량했다는 사실이 전해지면서 시청자들의 칭찬 세례가 이어졌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바닷바람을 맞으며 홍진영은 “언니 살 진짜 많이 뺐다”라고 말했고, 홍선영은 “티가 좀 나느냐?”라고 물었다. 이에 홍진영은 “그렇다. 핼쑥해졌다”라며 언니를 치켜세웠죠. 해변에 자리를 펴고 음식을 만들기 시작한 홍선영과 홍진영.

홍선영은 홍진영을 위해 꼬막 비빔면을 만들었고 “이것만 먹고 운동하겠다. 3주 넘게 맛있는 음식을 못 먹었는데 너 덕분에 ‘치팅 데이’다”라며 휴가 중에도 다이어트에 대한 열의를 불태웠는데요. 그리고 드디어 홍선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이 담긴 사진으로 20kg 감량 사실을 알렸죠. 배우 한보름과 한 남성 지인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중인 사진 속 홍선영.

그녀는 꽃받침 포즈를 한 채 카메라를 향해 환히 미소 짓고 있는데요. 다이어트에 성공한 그녀는 이전보다 더욱 또렷한 이목구비와 갸름한 턱 선을 자랑해 시선을 강탈했죠. 해당 게시물을 접한 네티즌들은 “살 너무 빠지셨다” “더 예뻐지셨다” “파이팅입니다” “대박 엄청 빠졌네요””진짜 다른 분 되셨다”라며 응원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그렇다면 8개월 만에 20kg을 감량한 그녀의 다이어트 비법은 과연 무엇일까요? 홍선영은 다이어트 비결로 저항전분 쌀을 이용한 식이요법을 꼽았는데요. #다이어트 식단 #저항전분 쌀 #예쁨미 라는 해시태그로 저항전분 쌀을 통한 식단 관리를 하고 있는 소식을 전하며 #하루 한 끼는 꼭 밥이라는 귀여운 해시태그도 빠지지 않았죠.




이어 그녀는 “하루 한 끼는 꼭 밥을 먹는다”라며 “저항전분 쌀을 먹으면 혈당 및 식단 조절에 큰 도움이 된다”라며 운동과 함께 병행한 식이조절 방법을 설명했죠. 홍선영의 다이어트 성공이 연일 화제를 모은 가운데 지난 19일 뜻밖의 ‘링거 인증샷’으로 그녀는 다시 한번 화제의 중심에 서는데요.






그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결국엔…여러분 건강 관리 잘 하세요”라는 말과 함께 병원에서 링거를 맞고 있는 사진을 공개해 팬들의 염려를 샀죠.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 42세인 홍선영. 아무래도 극심한 다이어트는 그녀의 건강에 무리를 주었을 것 같은데요. 이에 네티즌들의 걱정이 쏟아졌고 결국 홍선영은 지나친 관심과 걱정이 쏟아지자 사진을 삭제했지만, 그를 향한 관심이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한편 홍선영은 홍진영의 석사 논문 표절 논란 이후 동생과 함께 1년 넘게 자숙에 들어간 상태이나 얼마전 1월 4일 아센디오가 인수한 연예기획사 IMH엔테테인먼트의 외부평가기관 평가의견서에 홍진영이 진행한 행사등에 대한 내용이 있어서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평가의견서에 따르면 홍진영은 2017년과 2018년 각각 372건, 336건의 행사에 참석했습니다. 이 행사건수는 비공식 행사 등은 제외한 수치입니다.




평가보고서의 행사는 전국지차체 행사 및 축제, 기업행사, 기타 등 입니다. 2019년은 전 소속사와의 분쟁으로 제외됐고, 2020년은 논문 표절 사건으로 활동이 사실상 없습니다.


구체적인 행사 구성을 보면 2017년은 전국 지자체 행사 및 축제가 224건, 기업행사 73건, 기타 75건이고, 2018년은 전국 지자체 행사 및 축제가 178건, 기업행사 99건, 기타 59건으로 집계됐습니다.




홍진영 출연료도 공개

행사 1400만원, 예능 300만원, 음악프로그램 10만원


IMH엔터는 2016년 8월 자본금 5000만원으로 설립된 쇼핑몰 오뜨리버가 전신입니다. 회사는 설립 당시 전자상거래업을 목적으로 했으나 2019년 소속사 분쟁 이후 문화체육관광부 대중문화예술기획자 자격 등록을 마친 뒤 1인 기획사로 운영되고 있고 대표이사는 홍진영이 맡고 있습니다.


평가의견서에는 홍진영의 행사 및 방송 출연료, 광고모델료 등도 공개됐습니다. 행사 출연료는 건당 약 1400만원, 예능 출연료는 300만원, 음악프로그램은 10만원, 기타(라디오 등)은 50만원입니다.


홍진영의 광고 출연료는 건당 약 3억원 수준으로 콘서트 출연료(공연당 매출)는 회당 4100만원 수준입니다.





상반기 본격활동 재개, 행사 참석 건수 120건...

올해 2022년에는 홍진영은 상반기 본격적인 활동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홍진영은 지난해 조선대 무역학과 재학시절 제출한 논문이 표절로 밝혀지면서 1년째 활동을 중단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재해 누리꾼들의 주목을 받았다.


IHM엔터가 제시한 자료를 바탕으로 회계법인이 분석한 외부평가의견서에 따르면 지난해 7월부터 올해 6월까지 홍진영의 예상 행사 건수는 총 120건입니다. 이후 매년 420건의 행사 참석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예능 출연건수는 올해 상반기까지 26건, 7월부터 2023년 6월까지 104건 출연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광고모델로는 내년 7월부터 다시 활동할 것으로 분석했습니다. 연간 광고건수는 2023년 4건, 2024년 5건, 2025년 10건 등으로 늘어날 전망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