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상간녀 논란 황보미 나이 프로필 학력 인스타 손호영 결별 이유 ⭕️불륜녀 풀어 스포츠 아나운서 ⭐️방송인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불륜남

728x90
반응형

상간녀 논란 황보미 나이 프로필 학력 인스타 손호영 결별 이유 ⭕️불륜녀 풀어 스포츠 아나운서 ⭐️방송인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불륜남 소송 중 아내분과 오해 풀어




⭕️ 황보미 나이 학력 프로필

국적
대한민국

생년월일
1989년 7월 19일 (32세)

학력
단국대학교 영어영문학과

가족
부모님, 언니


⭐️ 황보미 인스타 아이디

@bominsm71


⭐️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못난이 주의보 (2013 / SBS, 단역)
구암 허준 (2013 / MBC, 장씨)
상속자들 (2013 / SBS, 강한나)
크리미널 마인드 (2017 / tvn, 기자)
강남 스캔들 (2018 / SBS, 명지윤)
굿캐스팅 (2020 / SBS, 간태희)



대한민국의 방송인이다.
원래 2013년 연기자로 데뷔하였고 못난이 주의보에서 단역으로 출발해 구암 허준에서 삼간택에서 장씨 역할로 얼굴을 알렸으며 더 알려진건 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 - 상속자들의 강한나 역할이었다.




이후 2014년 SBS Sports 아나운서로서 1년간 프로야구 그라운드현장과 베이스볼 S를 진행하였다.


2014년에 SBS Sports 아나운서로 활동했다.
2014년 6월부터 2015년 7월까지 온라인 야구게임 마구마구의 모델로 활동했다.


최근 활발한 방송 활동을 하고 있는 황보미는 연이어 근황을 알리고 있다. 골프 프로그램인 ‘디스 이즈 골프’ 비롯해 KBS1 교양 프로그램 ‘진품명품’ 등에 출연한 자신의 방송 경력을 알려오고 있다.





⭕️ 손호영 나이 키 학력 고향 프로필

손호영/ 앤드류 손 (Andrew Son)

출생
1980년 3월 26일 (41세) / 미국 뉴저지 주

국적
미국

신체
177cm, 62kg, 혈액형 B형

MBTI
INFP

가족
부모님, 누나 손정민

학력
서울신용산초등학교 (졸업)
용강중학교 (졸업)
중경고등학교 (중퇴)
고등학교 졸업학력 검정고시 (합격)
경희대학교 (포스트모던음악학 / 중퇴)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 / 학사)

소속사
비트인터렉티브

소속 그룹
god

포지션
리드보컬 서브래퍼

데뷔
1999년 god 정규 1집 Chapter 1



손호영 황보미 결별이유

황보미는 지난 2015년 손호영과 결별했다는 보도가 나오며 화제가 됐다.

두 사람은 2014년 여름부터 만남을 이어오고 있으며 손호영이 황보미의 졸업식장에 찾아가 축하를 하고 졸업식 전에는 일본 오사카로 함께 여행을 다녀오기도 한 것으로 알려졌다.

다만 해당 사실이 알려졌을 때 손호영의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이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난 것은 사실이나 최근 만남의 횟수가 적어지며 관계가 소원해져 좋은 친구 사이로 남게 됐다”며 이미 결별했음을 알렸다.

당시 황보미가 “(손호영)오빠는 나를 지켜주기 위해 열애설을 막고 헤어졌다고 말할 수밖에 없다”고 말한 녹취파일이 보도되기도 했다.



황보미는 지난 10월 말 남성의 아내인 A씨로부터 고소를 당했다. 혼인 파탄의 책임을 들어 5000만원을 배상하라는 내용이다.


소속사 측은 "황보미는 소장에 적힌 남자와 교제한 사실이 있으나 소장을 받고 나서야 남자가 유부남이라는 것을 알게 됐다. 남자는 유부남이라는 사실 뿐만 아니라 아이가 있다는 사실 또한 숨긴 채 황보미와의 교제를 시작했다"고 말했다.


황보미 측에 따르면 그는 교제 8개월 차에 남자의 휴대폰에 저장된 아이 사진을 발견했다. 누구의 아이냐 추궁하는 말에 남자는 둘러대다가 결국 자신의 아이라고 인정했다.


소속사는 "남자는 아이에 대해 헤어진 전 여자친구(이하 A씨) 사이에서 태어난 혼외자이며 A씨와는 혼인하지 않았고 아이만 가끔 만나는 상황이라고 설명했다"고 설명했다.


이후 황보미는 상대 남성에게 이별을 통보했다. 남성이 재결합을 바라자 황보미는 혼인관계증명서 열람을 요청했다. 소속사는 "차일피일 혼인관계증명서 열람을 미루던 남자는 지난 5월 혼인관계증명서를 황보미에게 보여주었다"며 남성이 제시했던 문서를 공개했다.




황보미 측은 "결혼과 이혼 내역 없이 깔끔한 혼인관계증명서를 확인한 후 남자와 다시 교제를 시작했다. 당시 황보미는 이것이 변조 문서임을 전혀 인지하지 못했다"며 "소장을 받고 난 후 남자가 혼인했다는 사실을 깨달은 황보미는 남자에게 이전에 보여준 혼인관계증명서는 무엇이었냐 물었고, 그제서야 남자는 문서를 조작했다고 실토했다"고 밝혔다.


앞서 보도를 통해 공개된 황보미의 문자 내용에 관해서는 "소송의 증거로 제출된 편지의 내용 중에는 '가을 즈음 그 사실을 알게 돼 연말 연초까지 힘든 시간을 겪었다'는 부분이 나오나 여기서 말하는 '그 사실'이란 남자가 유부남이라는 사실이 아닌 '아이가 있다는 사실'에 대해 작성한 내용"이라고 바로잡았다.


또 남성의 아내 A씨에게 '추하다'라는 내용의 문자를 보낸 것에 대해서는 "남자는 본인에게 혼외자가 있긴 하지만 결혼식도, 혼인 신고도 하지 않았고, A씨와 관계 정리를 완벽하게 끝냈다고 말했다.



이런 상황에서 A씨가 두 사람이 과거 함께 찍은 사진을 프로필으로 설정해 의도적으로 '누구세요?'라는 메시지를 보냈고, 황보미는 남자에게 이를 보여주었다.


남자는 '황보미와 본인이 헤어지게 만들기 위해 본인이 유부남이라고 A씨가 거짓말하며 자극하는 것'이라고 답했고, 이에 순간 화가 난 황보미가 답장한 내용이 언론을 통해 공개됐다"고 해명했다.




황보미 측은 남성이 유부남인 걸 알면서도 교제했다는 아내 측의 주장은 사실이 아니라고 강조했다. "남자가 공문서를 변조하면서까지 본인을 속일 것이라는 상상은 전혀 하지 못했다"며 "의도하지는 않았으나 A씨에게 상처를 드린 점에 대해 글으로나마 사과 말씀을 전한다"고 했다.


또한 이번 일로 이슈가 된 것에 대해 "이유 여하를 막론하고 황보미의 사생활로 사회적 이슈를 일으킨 것에 대하여 고개숙여 사과드린다"고 했다.


황보미는 남성을 상대로 손해배상청구소송을 준비 중이다. "결백을 밝히고자 진지한 자세로 소송에 임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상간녀 스캔들에 휘말렸던 아나운서 출신 배우 황보미(33)가 불륜 의혹을 풀었다.

황보미 소속사 비오티컴퍼니는 12일 "지난 2021년 11월 보도된 황보미 사생활 논란에 대한 진행 사항을 전달드린다"며 입장을 냈다.


소속사는 "황보미는 고소장을 받은 이후 상대측 아내분에게 상황을 설명하고 진심 어린 사과의 뜻을 전했다"며 "이에 상대측 아내분은 오해를 풀고 황보미를 상대로 한 위자료 소송을 취하했다"고 밝혔다.


이어 "현재 황보미는 의도적으로 유부남인 사실을 숨기고 본인에게 접근한 남자를 상대로 정신적 피해 등의 배상을 구하는 소송을 진행 중"이라고 알리며 "다시 한 번 황보미의 사생활로 불편하셨을 모든 분들과 상대측 아내분에게도 고개 숙여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한다"고 덧붙였다.


황보미는 지난해 11월 여성 A씨로부터 2년 가까이 남편과 부적절한 관계를 이어와 가정을 파탄에 이르게 했다는 이유로 위자료 5000만원 청구 소송을 당했다.


황보미는 소속사를 통해 피소 사실을 인정하며 "소장에 적힌 남자와 교제한 사실이 있으나, 소장을 받고 나서야 남자가 유부남이라는 것을 알게 됐다"고 해명했다.



황보미 소속사 비오티컴퍼니 공식입장 전문


비오티 컴퍼니입니다.
지난 2021년 11월 보도된 황보미 사생활 논란에 대한 진행 사항을 전달드립니다.

황보미는 고소장을 받은 이후 상대측 아내분에게 상황을 설명하고 진심 어린 사과의 뜻을 전하였습니다.

이에 상대측 아내분은 오해를 풀고 황보미를 상대로 한 위자료 소송을 취하하였습니다.

​현재 황보미는 의도적으로 유부남인 사실을 숨기고 본인에게 접근한 남자를 상대로 정신적 피해 등의 배상을 구하는 소송을 진행 중입니다.

​다시 한 번 황보미의 사생활로 불편하셨을 모든 분들과 상대측 아내분에게도 고개 숙여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